게임소식

더 파이널스 아쉬운 소형 가젯 연막탄 활용법과 특징 소개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2. 27. 16:35

안녕하세요! 

게임 포스팅 블로거 로기의 만렙 도전기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더 파이널스 아쉬운 소형 가젯 연막탄 활용법과 특징 소개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이번에는 더 파이널스의 소형 가젯 중 잘 사용되지 않지만 사용하기에 따라 좋은 연막탄 특징과 활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실전 활용이 어렵지만 열화상과의 조합이 실험되기도 하였는데요. 시야를 가린다는 장점이 있어 난전에 강한 XP - 54 , V9S , M11과 조합하면 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더 파이널스 소형 가젯 연막탄 활용법 및 특징 안내


> 연막 수류탄은 1,000VR로 활성화할 수 있는 소형 체격의 가젯입니다. 폭발 시 연기가 퍼지며 시야를 가리는 효과를 가지고 있어서 난전 중 사용하기 적합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 다만 아직까지 주류 가젯은 아닌데요. 본인 포함 팀원의 시야까지 제한되고 , 아군 협동이 필수인 더 파이널스이기에 이러한 단점은 채용을 어렵게 만듭니다. 또한 다른 수류탄 가젯들에 비해 충전 시간도 긴 편인데요. 지속시간도 짧아 활용을 어렵게 만들기도 합니다.  



> 시야를 차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에 단점에도 불구하고 활용이 꾸준히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열화상과의 연계입니다. 열 신호를 탐지하여 위치 정보를 파악할 수 있는 가젯이 열화상인데요. 먼지 등으로 시야가 제한될 때도 사용할 수 있는 가젯이 열화상이고 더 파이널스 연막탄과 마찬가지로 열화상도 단독 사용이 어려운 가젯이기 때문에 둘이 조합하면 시너지가 발생하여 꾸준히 연구되는 것 같습니다. 


> 더 파이널스 연막탄과 열화상 가젯의 시너지 극대화는 난전시인데요. 적과 엉킨 난전 상황에 연막탄을 빠르게 터뜨리고 싸우면 우위를 가져갈 수 있습니다. 단, 아군도 연막탄에 당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 더 파이널스 연막탄 가젯을 사용한 뒤에는 장거리 트고하 무기보다는 근접 무기를 사용하는 것이 좋은데요. 일차적으로 좋은 무기는 XP - 54로 반동 관리가 쉽고 화력도 좋습니다. 아니면 M11을 사용할 수도 있는데 매우 빠른 재장전 속도와 연사 속도, 그리고 탄창을 가져 좋습니다. 사거리가 짧기는 하지만 장점이 단점을 덮는다고 볼 수 있겠네요. 이 밖에 강력한 화력과 높은 명중률을 지닌 V9S 또한 추천할 만합니다. 다만 총기가 아닌 단검, 검들은 애매한 것 같으니 총기 사용을 추천드립니다.



>  게임 계정 거래에 좋은 사이트인 저팔계 사이트를 같이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게임 계정거래 사이트인 저팔계는 저도 사용해 봤지만 일반적인 게임 계정 거래 사이트보다 좋은 점이 많은 것 같습니다. 우선 게임 계정 시세 확인 서비스와 계정 감정 서비스가 존재하여 현재 내 계정이 얼마인지, 내 계정 시세와 아이템 시세가 얼마인지 확인할 수 있는데요. 그 외에도 게임 계정 거래하실 때 원하는 금액으로 판매는 물론 경매에 맡길 수도 있어 원하는 계정 거래하실 때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여러분들도 원하는 게임 계정이 있으시다면 한번 저팔계 게임 계정 거래 사이트 이용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저희는 더 파이널스 아쉬운 소형 가젯 연막탄 활용법과 특징 소개 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오늘 정리해 본 정보가 도움이 됐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 꾸준히 포스팅해서 좋은 소식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재미있었다면 하트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요!

감사하고, 다음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