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413

쓰론앤리버티 미스틱 글로브와 포탈 보상 개선, 던전 의뢰서 판매량 증가 등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게임 포스팅 블로거 로기의 만렙 도전기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쓰론앤리버티 미스틱 글로브와 포탈 보상 개선, 던전 의뢰서 판매량 증가 등 업데이트 안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이번에 패치로 인해 쓰론앤리버티의 미스틱 글로브, 미스틱 포탈 보상이 변경되었습니다. 또한 쓰론앤리버티 공성전 대기 중 길드 소환문, 부활석이 사용 불가해졌고 쓰론앤리버티 던전 의뢰서 판매 지역 분화, 주간 판매량은 2배 증가하였습니다. 쓰론앤리버티 미스틱 글로브와 쓰론앤리버티 미스틱 포탈 보상 개선, 던전 의뢰서까지 패치내용 안내 > 스론앤리버티 미스틱 글로브와 쓰론앤리버티 미스틱 포탈의 보상이 변경되었습니다. 기존에는 고급 ~ 영웅 특수 재료나 보석 등 특정 장비나 성장석 제작에 필요한 재료를 지급했는데, 업데이..

게임소식 2024.02.28

로스트아크 에키드나 후일담, 로스트아크 스토리 추정 및 떡밥 안내

안녕하세요! 게임 포스팅 블로거 로기의 만렙 도전기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로스트아크 에키드나 후일담, 로스트아크 스토리 추정 및 떡밥 안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로스트아크 에키드나 레이드가 공개된 후 호스트아크의 스토리에 진전이 있었는데요. 짧은 분량이지만 앞으로의 스토리에 대해 다양한 단서가 등장하였고, 새로운 떡밥도 많이 출시되었습니다. 과연 로스트아크 에키드나 레이드 후 스토리는 어떻게 진행될지 추측과 합리적 의심을 통해 이야기를 전개해 보겠습니다. 로스트아크 에키드나 후일담 스토리 전개 및 예상 안내 > 로스트아크 에키드나 후일담이 업데이트되었는데요. 이번 후일담은 10분가량의 짧은 퀘스트가 전부입니다. 다만 다양한 떡밥이 등장했는데요. 다만 많은 의문을 가졌던 쿠르잔의 주요 인물 '다르키..

게임소식 2024.02.28

더 파이널스 아쉬운 소형 가젯 연막탄 활용법과 특징 소개

안녕하세요! 게임 포스팅 블로거 로기의 만렙 도전기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더 파이널스 아쉬운 소형 가젯 연막탄 활용법과 특징 소개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이번에는 더 파이널스의 소형 가젯 중 잘 사용되지 않지만 사용하기에 따라 좋은 연막탄 특징과 활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실전 활용이 어렵지만 열화상과의 조합이 실험되기도 하였는데요. 시야를 가린다는 장점이 있어 난전에 강한 XP - 54 , V9S , M11과 조합하면 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더 파이널스 소형 가젯 연막탄 활용법 및 특징 안내 > 연막 수류탄은 1,000VR로 활성화할 수 있는 소형 체격의 가젯입니다. 폭발 시 연기가 퍼지며 시야를 가리는 효과를 가지고 있어서 난전 중 사용하기 적합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 다만 ..

게임소식 2024.02.27

승리의 여신 니케 일레그 분석 전격 덱에서 활용 가능? 니케 일레그 핵심 정보와 조합, 재화 투자 정보 안내

안녕하세요! 게임 포스팅 블로거 로기의 만렙 도전기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승리의 여신 니케 일레그 분석 전격 덱에서 활용 가능? 니케 일레그 핵심 정보와 조합, 재화 투자 정보 안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승리의 여신 니케에 신규 니케 일레그 등장 후 유저 간 의견 나눔과 연구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버스트 2 진원형 포지션에 스토리 이벤트, 메인 스토리에서의 활약이 더해져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픽업 시작 후 약 일주일이 되어 가는 현재 일레그를 뽑아야 하는지에 대한 의견이 분분한데요. 이에 국민트리가 니케 일레그의 핵심 정보와 조합, 재화 투자 관련 정보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승리의 여신 니케 신규 니케 일레그 정보 > 니케 일레그는 방어력 감소 디버프와 분배 대미지 강화 스킬이..

게임소식 2024.02.27

롤 격투게임 2xko 등장 롤 격겜 프리뷰 안내

안녕하세요! 게임 포스팅 블로거 로기의 만렙 도전기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롤 격투게임 2xko 등장 롤 격겜 프리뷰 안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소문만 무성하던 롤 격투게임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습니다. 롤 ip기반 격투게임 '2xko'가 공개되었는데요. 올해 라이엇 게임즈가 xbox, ps5, pc로 참여할 수 있는 플레이 테스트를 진행하고 evo 2024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2xko'를 선보이며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여러분들이 궁금해할 만한 롤 격투게임 '2xko'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롤 격투게임 롤 격겜 리그오브레전드 격투게임 2xko 안내 > '리그오브레전드'에서 에코는 '시공간 붕괴' 기술로 시간을 4초 전으로 되돌릴 수 있고, 야스오는 '바람..

게임소식 2024.02.26

메이플스토리 에픽 던전 하이마운틴 진행 방법과 보스전 팁 안내

안녕하세요! 게임 포스팅 블로거 로기의 만렙 도전기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메이플스토리 에픽 던전 하이마운틴 진행 방법과 보스전 팁 안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이번에 메이플스토리 에픽던전이 공개되었습니다. 과연 메이플스토리 에픽 던전 중 첫 번째로 공개된 하이마운틴은 어떨지, 진행 방법 소개와 보스전 팁 등 자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메이플스토리 에픽던전 하이마운틴 안내 > 메이플스토리 에픽던전인 하이 마운틴은 세르니움에 위치한 NPC '세라자르'를 통해 입장할 수 있으며, 진행도에 따라 각 스테이지에 언제든 자유롭게 재입장이 가능합니다. 입장 퀘스트는 대략 20분가량의 시간이 소요되며, 계정 단위가 아닌 캐릭터 단위로 적용되는데요. > 메이플스토리 에픽 던전의 기본적인 진행 방식은 각 스테..

게임소식 2024.02.26

롤 패치노트 롤 14.4 패치 스몰더 조정, 아우솔 우르곳 하향 등 대규모 패치 안내

안녕하세요! 게임 포스팅 블로거 로기의 만렙 도전기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롤 패치노트 롤 14.4 패치 스몰더 조정, 아우솔 우르곳 하향 등 대규모 패치 안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2월 22일 (목) 리그 오브 레전드 한국 서버에 14.4 패치가 적용되었습니다. 이번 패치에서는 아우렐리온 솔, 일라오이, 우르곳처럼 최근 변경으로 승률이 크게 증가한 챔피언에 대해 하향과 아리, 룰루 등 소외받는 챔피언들의 상향이 이루어졌는데요. 또, 이번 패치 기간 중에는 새로운 도자기 스킨 7종과 승리의 트린다미어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그럼 이번 14.4 롤 패치노트에 어떤 게 추가되었는지 지금부터 살펴봅시다. 롤 패치노트 롤 14.4 패치 변경점 안내 > 아우솔은 이미 14.3 핫픽스 너프를 받았지만 별가루 획..

게임소식 2024.02.22

메이플 스토리 에픽 던전 등장 신규 콘텐츠로 등장 등 새로 시작되는 다양한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게임 포스팅 블로거 로기의 만렙 도전기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메이플 스토리 에픽 던전 등장 신규 콘텐츠로 등장 등 새로 시작되는 다양한 이벤트 안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메이플스토리 에픽 던전 등장 등 신규 콘텐츠 추가와 새로 시작하는 다양한 이벤트 안내인데요. 메이플스토리 겨울 마지막 업데이트로, 신규 콘텐츠인 메이플스토리 에픽 던전이 추가되고 다양한 이벤트가 개최된다고 하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메이플스토리 에픽 던전 추가 등 신규 콘텐츠 추가와 업데이트 안내 > 첫 번째로 메이플스토리 에픽 던전인 '하이마운틴'이 등장한다는 소식입니다. 세르니움에서 입장 가능하며, 클리어 시 대량의 경험치와 솔 에르다, 메이플 골드 주..

게임소식 2024.02.22

트릭컬 리바이브 픽업 등장 신규 픽업 사도 피코라 안내

안녕하세요! 게임 포스팅 블로거 로기의 만렙 도전기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트릭컬 리바이브 픽업 등장 신규 픽업 사도 피코라 안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귀염뽀짝 볼따구 라이프 트릭컬 리바이브인데요. 이번에 강철의 용 리츠의 픽업 기간 종료 후 트릭컬 리바이브 픽업 신규 사도 피코라 픽업 기간이 시작된다고 합니다. 픽업 사도 모집 기간 중에는 픽업 대상인 피코라의 출현 확률이 상향되는데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트릭컬 리바이브 픽업 신규 사도 피코라 안내 > 이벤트 기간은 2월 22일 정기점검 이후 ~ 3월 7일 10:59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 이벤트 참여 방법으로는 로비 화면 - 모집 - 픽업 사도 모집에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 일반 공..

게임소식 2024.02.21

로스트아크 스타일북 등장 나만의 커스터마이징 공유 가능? 스타일북 안내

안녕하세요! 게임 포스팅 블로거 로기의 만렙 도전기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로스트아크 스타일북 등장 나만의 커스터마이징 공유 가능? 스타일북 안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로스트아크 스타일북 관련 소식인데요. 드디어 로스트아크 커스터마이징 스타일북이 등장했습니다. 커마와 염색 정보를 간단하게 공유 가능한 로아 속 커뮤니티 같은 느낌인데요. 오늘은 로스트아크 스타일북 소개와 로스트아크 스타일 북 올리는 방법까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로스트아크 스타일북 커스터마이징 안내 ◆ 스타일북 쓰는 법 > 새롭게 로스트아크 스타일북이 업데이트되었는데요. 이제 로스트아크 인게임 기능으로 커스터마이징과 염색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따로 파일을 주고받을 필요 없이 즉시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

게임소식 2024.0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