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쓰론앤리버티 미스틱 글로브와 포탈 보상 개선, 던전 의뢰서 판매량 증가 등 업데이트 안내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2. 28. 15:12

안녕하세요! 

게임 포스팅 블로거 로기의 만렙 도전기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쓰론앤리버티 미스틱 글로브와 포탈 보상 개선, 던전 의뢰서 판매량 증가 등 업데이트 안내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이번에 패치로 인해 쓰론앤리버티의 미스틱 글로브, 미스틱 포탈 보상이 변경되었습니다. 또한 쓰론앤리버티 공성전 대기 중 길드 소환문, 부활석이 사용 불가해졌고 쓰론앤리버티 던전 의뢰서 판매 지역 분화, 주간 판매량은 2배 증가하였습니다.

 

쓰론앤리버티 미스틱 글로브와 쓰론앤리버티 미스틱 포탈 보상 개선, 던전 의뢰서까지 패치내용 안내


> 스론앤리버티 미스틱 글로브와 쓰론앤리버티 미스틱 포탈의 보상이 변경되었습니다. 기존에는 고급 ~ 영웅 특수 재료나 보석 등 특정 장비나 성장석 제작에 필요한 재료를 지급했는데, 업데이트 이후 제작 완성품인 고급 ~ 영웅 장비 성장석이나 싈 성장서가 나옵니다. 또한, 일반 장비나 희귀 ~ 영웅 탁본지도 획득할 수 있어 캐릭터 육성이나 탁본집 완성 난이도가 낮아질 전망입니다. 단, 보상이 좋아진 대신 미스틱 키 구매 비용이 의뢰주화 3개에서 15개로 대폭 증가했습니다.

> 쓰론앤리버티 공성전은 대기 시간 관련 규칙이 생겼습니다. 공성전 대 기시간이 되면 공성전 영역 안에 있는 길드 소환문과 길드 부활석이 파괴되고, 대기 시간 중에는 공성전 영역에서 길드 소환문과 길드 소환문 스킬 사용이 불가능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즉, 이제부터 공성전에 참여하려는 인원은 대기 시간에 미리 스톤가드 성 주변에서 자리를 잡고 있어야 합니다.


> 필드 던전 의뢰가 포함된 '저항군 연합 의뢰서 II'는 50레벨 캐릭터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역마다 잡화 상점에서 판매하는 던전 의뢰서가 분리되어 있습니다. 라슬란 지역에서는 실레우스의 심연과 암흑 납골당, 스톤가드 지역에서는 욕망의 성소와 리자드 섬의 의뢰서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판매 지역이 나뉘면서 판매량은 매주 6개로 2배 증가해 던전 장비를 얻을 기회가 더욱 많아졌습니다. 이외에도 던전 의뢰서를 용해하면 '연합 인장 II' 5개가 나오는데, 이를 10개 모으면 원하는 던전의 의뢰서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 각종 오류 수정도 진행했는데요. 마법봉의 활성 스킬 '타락 충만'이 강화 지속 시간에 영향을 받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어 강화 지속 시간을 집중적으로 올린 캐릭터는 이전보다 타락 충만의 효율이 대폭 증가할 것으로 보입니다. 공성전 관련으로는 골렘 변신 해제 시 카메라가 당겨지는 현상과 배틀캐리어에 간헐적으로 걸쇠가 생성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배틀 패스 '로버트의 별' 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이전처럼 성장석과 스킬북 선택 상자 등으로 보상이 구성되어 있고, 새로 추가된 차원의 결정, 숙련도 백서 등이 눈에 띕니다. 프리미엄 패스를 구매 후 최고 레벨을 달성하면 차원의 결정을 총 40개 획득해 파올라의 차원 상자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숙련도 백서는 사용 후 60분 동안 사냥 시 무기 숙련도 획득량이 30% 증가하는 버프 아이템으로, 필드 던전 의뢰를 수행할 때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추가로 게임 계정 거래에 좋은 사이트인 저팔계 게임 계정 거래 사이트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게임 계정 거래를 하실 때 저팔계 게임 계정 거래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것도 좋은데요. 저팔계 사이트에서는 게임 계정 시세, 감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실시간 계정 시세, 아이템 시세, 계정 감정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게임 계정 거래가 하고 싶으시다면 저팔계 게임 계정 거래 사이트를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빠른 성장을 원한다면 저팔계 게임 계정 거래 사이트 어떠신가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저희는 쓰론앤리버티 미스틱 글로브와 포탈 보상 개선, 던전 의뢰서 판매량 증가 등 업데이트 안내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오늘 정리해 본 정보가 도움이 됐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 꾸준히 포스팅해서 좋은 소식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재미있었다면 하트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요!

감사하고, 다음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