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이제 더이상 야하지 않다!!! 마녀사냥 신동엽 노예가 되어줘

♠초롱초롱♠ 2014. 6. 12. 15:24

이제 더이상 야하지 않다!!!신동엽 노예가 되어줘

 

 

 

 

절대 야하지 않은 게임!!!! 마녀사냥 신동엽의 노예가 되어줘!!!!!!

 

뭔게임인지 모름.....진짜모름 ㅋㅋㅋㅋㅋRPG인지 TCG인지 모름 ㅋㅋ

스포츠 게임인지, 어떤 장르 게임인지 아무것도 모르네요 ㅋㅋㅋㅋㅋ

그저 그냥 이름만 공개되고 사전예약 이벤트만 시작하고있어요~~

그러니까 더 궁금해 지는듭 ㅋㅋㅋㅋㅋ

 

 

신동엽씨 의상을 보니.....뭐 탈출게임..비슷한거같기도...???

뭐..일단 사전등록 이벤트라고 하니까 소개 해드릴게요~

모바일게임은 사전등록 하고 안하고차이 되게 큰거 아시죠 ㅇㅅㅇ???

 

 

 

 

구글마켓과 앱스토어에서 다운이 가능하며

친구 1명 초대시 보석 100개!!!

친구 2명 초대시 보석 200개 추가!!

그럼 3명 초대하면 ??  보석 300개 추가로 더 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소문내면 그린라이트 준대요 ㅋㅋㅋㅋㅋㅋㅋ

소문내는 방법은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URL을 받게되는데~

그 URL을 블로그, 커뮤니티를 통해 널리 알려먼 끝,

 

자세한사항은 아래 링크 클릭해주세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