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3D 모바일 축구게임 '대전 승부차기 for kakao'

♠초롱초롱♠ 2014. 6. 11. 15:06

 

3D 모바일 축구게임 '대전승부차기 for kakao'

 

 

 

뻔하고 뻔한 축구게임은 이제 질릴때 되지 않았나요 ㅇㅅㅇ???

카카오게임의 3D 신규모바일게임!! 대전 승부차기!!!!

다른 축게게임들과 달리 심리, 기술, 상대 데이터활용등 실제 승부차기와 가장 유사한 조건으로

온라인상의 상대와 대결을 할수있도록 만든 1:1 다전게임!!

월드컵 시즌에 맞춘 가장 획기적인 게임일듯 싶네요 ㅋㅋㅋㅋㅋ

 

현실적인 3D 그래픽!!!

선수별 고유능럭!!!

그리고 바이오리듬, 실전감각등 시시각각 변하는 선수의 상태에 따라

아이템의 효율도 달라져요!!

 

 

원하는 국가의 선수로 팀을 만들수도 있고~ 같은 나라 선수 4명이상으로 라인업 구성이 되면

승부에 유리한 보너스스펙까지!!!!

 

벨레, 말아돈나, 박지승, 호나후두, 백곰, 앵리, 야신등등!!

이제 전설이 되어버린 선수들까지 모두 내팀으로 캐스팅!!

 

 

카카오게임의 묘미!! 친구와의 대결이죠 ㅋㅋㅋㅋㅋㅋ

남자들의 자존심을건 친구와 축구한판!!!

킥오프 해봐요 +_+

 

신규모바일 스포츠게임 대전 승부차기 for kakao 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