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영상)블소 비무제 임진록 임요환 특별경기 소환사전

♠초롱초롱♠ 2014. 6. 9. 09:58

 

블소 비무제 임요환 특별경기 소환사전

 

 

정말 대단하다는 말밖에 안나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게이머 테란의 황제 임요환이 블소 며칠 연습하고 첫승을 거두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봐주는듯 봐주는듯 싶더니 결국 이상준선수가 패하고 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소환사게 이렇게 쎘던가요???

고양이의 누르기공격과 연속 콤보로 역사피가 쭉쭉 빠지는 신기한 광경을 목격했습니닼ㅋㅋㅋㅋㅋㅋ

역시 첫경기는 솬사샛별 이상준선수가 많이 봐준거같지만....임요환선수와 비슷한거같기도 ?! ㅋㅋㅋㅋㅋㅋ

 

 

 

마지막 3경기!!!임요환선수를 혼절시키고 피까지 채워주는 여유까지 ㅋㅋㅋㅋㅋ

역시 특별깅기 답습니다~~~~~

당연하듯 끝나버린 이상준 선수의 승리지만 홍진호선수와 임요환선수의 경기가 정말 기대됩니다~

홍진호선수의 권사 플레이와 임요환선수의 역사 플레이를 봤지만...

뭐 보통 권사에게 한표를 던지는게 맞지만...전 임요환선수의 역사에게 한표 던지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