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블소 임진록 비무제 임요환 특별경기 소환사전

♠초롱초롱♠ 2014. 6. 10. 10:25

 

블소 임진록 비무제 임요환 특별경기 소환사전

 

 

 

평균 이상정도 되는 실력까지 연습만으로 끌어올린 임요환선수!!!!

보는동안 깜짝 놀랐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봐준다고 봐준 이상준선수 이겼어요 ㅋㅋㅋㅋㅋ

깔끔하게 첫경기 승리로 이끈 임요환선수 경기!!!!!!

 

 

 

이제 봐주는건 없다!!!

이상준선수의 무차별한 공격에 속수무책으로 당하는 임요환선수 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역사의 한방스킬로 이상준선수, 등골이 오싹해지는 경우까지 오게됩니다!!

 

 

 

마지막 3세트!!

솬사가 이렇게 강했었나요..;;

고양이 누르기 공격에 이은 30콤보 이상까지 때릴수가있네요?!

멋진경기 보여준 임요환과 이상준선수 경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