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무협액션 날온라인 검 스킬 흡멸격 사용요령

♠초롱초롱♠ 2014. 7. 14. 16:15

 

무협액션 날온라인 검 스킬 흡멸격 사용요령

 

 

 

검이 비무 하면서 가장 유용한 스킬이 지폭뢰인줄 알았던!!!!

하지만!!!!

 

흡멸격을 배우고이야기는 달라졌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잠깐의 딜을 위해 위험을 감수해가며 지폭뢰를 쓰기에 상황이 여의치 않다면!!!

저는 이때 흡멸격 사용 합니다 ㅋㅋㅋㅋ

웬만한 상대 스킬 다 캔슬시키고 빨아들어버립니다 ㅋㅋㅋ

으음...블소로 따지면 끌연검 이라고 생각 하시면 되겠네요 ㅋㅋㅋㅋ

거기에 상대가 상태이상기까지 걸려버리니 이거야말고 딜넣는 파티가 아니고서야 ㅋㅋㅋㅋㅋ

 

흡멸격에 이어서 보험으로 지폭뢰를 깔아놓든지, 아님 파천낙뢰를 사용!! 그리고 바로 초혼참!!!

체력회복불가 스킬이어서 자동으로 피차는 버프따위 전부 무시하고 딜 넣을수 있는기회에요~

 

 

 

▼▼▼날온라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