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리니지 말하는섬 업데이트 / 낮져밤이 이벤트 몬스터

♠초롱초롱♠ 2014. 7. 9. 10:37

 

 

리니지 말하는섬 업데이트 / 낮져밤이 이벤트 몬스터

 

 

 

60렙 플레이어를 위한 또하나의 필드 사냥터!!!

말하는섬 주변 사냥터 소개 해드릴게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말하는섬 이벤트 몬스터까지!!!!

몹도잡고 마나의지팡이도 주워가세요~~~

 

 

기간은 7월2일부터 바로오늘 7월 9일까지!!

일정확률로 이벤트 아이템인 아덴영웅의 흔적을 드랍!!

이걸 모아서 교환하면 커츠의검과 반역자의 방패 등을 얻을수 있다고 합니다.

 

 

 

 

낮에는 흑기사 지역, 밤에는 유령지역?

낮에는 이곳에서 흑기사대장 커츠도 등장!!!

그리고 밤이되면 유령 몬스터가 리스폰!!

낮이 된다고 해서 밤에 나타난 유령이 사라지는건 아니고

몹이 죽어야 리스폰이 되지만 낮이라 리스폰은 안된다는거!!

유령을 잡으면 보스몹 리칸트가 등장!!

 

 

 

 

그리고!!! 가장 중요한 이벤트 몬스터!!

마우스클릭에 방해가 되는 슬라임? 오크??이제 그냥 지나치실꺼??ㅋㅋㅋㅋㅋㅋㅋ

 

 

만년슬라임의 경우 +5마나의지팡이 혹은 +8 마나의지팡이를 드랍!!

붉은오크의 경우 붉은오크의 귀걸이와

축복받은 붉은 오크의 귀걸이를 드랍!!!!

 

그리고 또다른 정보 하나!!!

리니지 아이템 거래 하다가 사기먹었다??

아이템매니아에서는 아이템매니아에서 거래하다가 사기당하면

100% 보상 가능 하다는거!!!

아래 링크 클릭하시고 아이템매니아 직원분과 상담 하시면

사기당한 템이나 아데나 전부 돌려받을수 있으니까

아래 링크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