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할만한 인기모바일게임, 신규카톡게임 꼬모 : 냥이추적자

♠초롱초롱♠ 2014. 7. 12. 14:51

 

할만한 인기모바일게임, 신규카톡게임 꼬모 : 냥이추적자

 

 

 

 

귀욤 터지는 냥이들과의 숨막히는 추격전!!!

신규카카오 모바일게임 꼬모 : 냥이추적자 for kakao 사전등록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기간은 7월 7일부터 출시 전까지!!!!!!

출시가 얼마 안남았으니까 서둘러주세요~~~~

 

 

 

이벤트 첫번째!!!

혼자 잡을수 있겠냥?

친구와 함께 사전예약 하면 100% 지급 아이템에 신세계 상품권까지 공짜!!!!!!!!!!

 

모바일게임은 사전등록 하고, 안하고차이 무지 크신거 아시죠???ㅋㅋㅋㅋㅋㅋ

 

 

두번째!!! 공유했나요???

친구들에게 소식을 공유하면 선물이벤트에 참여할수 있습니다~~

총 20분께 1만원 상당의 스무디킹 기프트콘을 !!! 이것도 공짜로 지급!!!!!!!!!!

 

모바일게임!! 늦게 시작하는것보단 누구보다 빠르게

사전등록 하고 시작하는게 고득점의 비결입니다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