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카톡최초 알까기게임!!! 까용까용 for kakao

♠초롱초롱♠ 2014. 5. 31. 13:00

카톡최초 알까기게임!!!

까용까용 for kakao

 

 

 

진화된 알까기의 결정판!!

카톡최초 드래곤 알까기게임 등장했습니다!!!!

 

 

강력하고 화려한 마법효과!!

빵빵 터지는 3D 이펙트와 마법 강화시스템까지!!!

 

 

손끝에서 전해지는 시원시원한

무한콤보!!!!

고득점의 노하우는 역시 콤보가 아닐까 싶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스테이지 끝에 등장하는 보스!!

역시 보스전 답게 보스를 잡으면 다양한 아이템 획득!!!

지문 닳고 닳도록 연타하면 보스 잡기 쉽긔 ㅋㅋㅋㅋㅋㅋㅋㅋ

 

단순하지만 깔끔하고 무한콤보액션 가능한

까용까용 for kakao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