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신개념 웨폰 컬렉션 TCG모바일게임 레이드헌터 for kakao

♠초롱초롱♠ 2014. 5. 31. 13:07

 

신개념 웨폰 컬렉션 TCG모바일게임

레이드헌터 for kakao

 

 

 

 

동, 서양을 넘나드는 200여종의 무기!!

판타지, 무협, 상상속 무기 모두다 여기있습니다 +_+

 

 

3D와 2D 의 만남?!

깔끔함과 화려함의 시원한 만남!! 레이드헌터 for kakao 출시기념으로

사전등록 이벤트

잠깐 안내해드릴게요~~~~

 

 

기간은 5월 29일부터 런칭 전까지!!!

 

 

 

사전등록 하시는 분들을 추첨을 통하여

갤럭시 S5, 레이드헌터 정품 지포라이터, 문화상품권 증정!!!

 

 

 

 

그리고 당연히 현물 상품과 무기 뽑기티켓 100% 선물을 증정 한다고 합니다 +_+

 

핸드폰과 지포라이터라니!!!!

스케일 크게 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이드헌터 for kakao 사전등록 이벤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