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2030세대 대표캐릭터 마시마로!!!엽기토끼가 돌아왔다

♠초롱초롱♠ 2014. 5. 29. 10:05

 

2030세대 대표캐릭터 마시마로!!!

엽기토끼가 돌아왔다

마시마로 팍팍 for kakao 

 

 

2030 세대의 향수를 불러일으킬 엽기토끼가 돌아왔습니다~!!!

마시마로 캐릭터와 쉬운 미니게임!!!

 

 

변기팍팍!! 야꺼져!!!!!!!!캐릭터를 전용 화장실로 ㅋㅋㅋㅋㅋㅋㅋㅋ

 

 

색깔 팍팍!!!! 같은색의 타일에 정확하고 시원하게 날려버렷!!!!!!!!!

 

 

낚시 팍팍!!! 떠오르는 물고리를 낚아라!!!!

 

 

 퍼즐 팍팍!!! 픝어진 퍼즐조각을 맞춰요~~

 

 

피버, 콤보를 통해 최고점수를!!!

피버가 시작되면 점수가 팍팍!!

콤보를 이어가도 점수가 팍팍!!!

 

게임에 이로운 버프!! 캐릭터 돌보기까지!!!

돌보기를 통해 호감도를 올리면 게임에 이로운 버프가 팍팍!!!

친구집 놀러가기를 통해서도 호감도를 얻어보세요~~~

 

 

이 외에도 다양한 미니게임들이 준비중이며 업데이트 할 예정 이라고 하네요 +_+

 

추억속으로 사라져버린 마시마로.....다시보니 너무너무 반갑긔!!!!!!!!!!

 

일단 믿고보는 엽기토끼이니까......한번 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꺼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

할만한 모바일게임 마시마로 팍팍 for kakao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