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LOL 올스타 인비테이셔널, 올스타 챌린지 경기일정 총정리

♠초롱초롱♠ 2014. 5. 7. 10:06

 

LOL 올스타 인비테이셔널,

올스타 챌린지 경기일정 총정리

 

 리그오브 레전드 파리올스타 2014가 바로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5월8일 목요일부터 11일 일요일까지 프랑스 파리의 르제니스아레나 에서

 열릴 예정 이라고하네요 ㅋㅋㅋㅋ

 

 

이번 파리올스타 2014는 각 지역별로 가장 최근에 리그우승을 차지한 팀을 초청해

서로 대전하는

'올스타인비테이셔널'!!!

팬들의 투표를 통해 선발된 지역별 대표선수들이 함께 팀을 이뤄 대결하는

 '올스타챌린지'

이렇게 구성 됩니다.  (두근두근!!!!!!!)

대상은 역시 한국이 빠지면 안돼죠??ㅋㅋㅋㅋㅋㅋㅋ

한국, 북미, 유럽, 중국, 동남아 5개 지역이라고 하네요.

 

♣올스타 2014 전체 일정

 날짜와 시간은 한국시간 기준입니다^^

 

♣올스타 인비테이셔널

 

지난 온게임넷 챔피언스 우승님틴 SKT T1 K다, 나머지 4개 지역의 대표는

유럽의 Fnatic, 중국의 OMG, 동남아시아의 TPA, 북미의 Cloud 9 입니다!!

우승팀에게는 거액의상금 5만달러가 지급!!!!!!!!!!! +_+

 

 

♣올스타 챌린지

 

올스타 챌린지는 토너먼트 중간중간 펼쳐지는 이벤트매치에요~~

시즌우승자들의 대결인 인비테이셔널과 달리 각 지역별 투표로 이뤄진 10명의 선수가 모여

2개의 팀을 구성해 재미있는 경기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우왕!!한국선수도있다!!!!!!!!!!!+_+

 

정글러 리신의싸움 ㅋㅋㅋㅋㅋㅋㅋㅋ

서폿 쓰레쉬의 싸움 ㅋㅋㅋㅋ미러전이 가장 재밌죠 ㅋㅋㅋㅋㅋㅋㅋ

월딜 베인과 이즈의 자존심을 건 컨트롤 싸움도 재밌겠네요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