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이카루스 정식 런칭기념!! 이벤트안내

♠초롱초롱♠ 2014. 5. 2. 13:04

 

이카루스 정식 런칭기념!! 이벤트안내

 

게임만 해도~ 악세와 세트, 영웅무기 퍼주는 이카루스 이벤트 소개해드릴게요!!!

 

 기간은 4월2일부터 5월 14일까지!!!!!!!!

NPC 페스파인더를 통해 인던정복 퀘스트를 받아주세요~~

인던별로 악세를, 전체 인던을 완료하면 악세 세트효과를 받을수 있습니다!!!!!

 

 

요기요기 이렇게 세곳에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불이 삼킨 유적지

최소레벨 13이 되면 던전에 입장할수 있어요~~~

일반난이도와, 정에, 영웅난이도 모두 통화하면~~~

 

세트효과가 적용되는 아이템 지급!!!!! 이걸 장착한후에~~~~~

 

 카를레앙 대저택

이곳은 렙 18이 되면 입장할수 있습니다.

아까와 똑같이 세개의 난이도를 클리어하면 ???

 

 

또 세트아이템을 지급!!!!!!!다시 이걸 장착!!!!!

 

 얼어붙은 페허

24렙에 입장 할수있고 똑같은 방법으로 세가지 난이도를 모두 클리어 하면~~

 

더 높은등급의 세트아이템을 또다시 지급합니다!!!!!!!!

세트효과는 아이템 3개를 모두 장착했을때 효과가 나온다는거..당연한거죠???

아이템은 귀속 아이템이니까 거래 불가능!!!

 

오픈한지 한달도 채 안된 따끈따끈한 신규게임 이카루스!!!

펠로우라는 탈것이 각기다른 효과를 적용시켜주는

특징이 있는 새로운 개념의 RPG게임이에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보세요~~~

 

      ▲▲ 이카루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