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카카오 야구게임 타격배틀!! 아사만루 타격왕 for kakao

♠초롱초롱♠ 2014. 5. 2. 11:05

카카오 야구게임 타격배틀!! 아사만루 타격왕 for kakao

 

 

 

 

야구게임은 손이 많이간다??? 그런생각 ㄴㄴ해!!!!

터치만으로 즐길수 있는 리얼 타격의 전율!!! 아사만루 타격왕 for kakao 소개합니다!!!!!!!!!

 

 

 

 

소리 없이 게임 못하죠 ㅋㅋㅋㅋㅋㅋㅋ

한명재 캐스터의 샤우팅으로 타격의 재미가 두배, 세배!!!!!!!

시원한 타격!! 시원한 사운드!!! 죄고의 라인업~~~~~

 

 

 

 

선수 강화와 영입으로 나만의 라인업 구현!!!

수비 포지션 버려 ㅋㅋㅋㅋㅋㅋ오로지 타격만으로 승부한다!!!!!

 

 

 

 

나만의 야구가 타선으로 완성되는기분!!!

열심히 키우면 번트해도 홈런나갈수 있나요 +_+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회말 아웃카운트로 단 9개 역전의 드라마!!!!

일발역적의 희열!! 넘쳐나는 점수!! 친구들과의 경쟁에서도 이겨보세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