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7/07 3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은 이제 '유컨택센터' !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은 이제 '유컨택센터' ! 사람과 사람의 마음을 이어주는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 '유컨택센터(U Contact Center)' 고객과 호흡하는 서비스 작은 것도 놓치지 않는 따뜻한 배려 모든 컨택센터의 롤모델이 되겠다는 포부를 가진 '유컨택센터(U Contact Center)' 유컨택센터는 다년간의 게임포털 컨택센터 역할 수행을 통하여 게임에 대한 이해도와 전문지식을 갖춘 상담사를 다수 확보하고 있으며, 12년간 전자상거래 전담 CS부서 운영을 통하여 축적된 노하우로 고객 행복과 만족을 극대화 하기 위한 Only One 서비스를 실현합니다. 대부분의 컨택센터 아웃소싱 업체들이 단순한 In/Out 업무만을 제공하는 반면, 유컨택센터는 고객사의 CRM 마케팅 컨설팅을 기본으로 하여 전..

게임소식 2014.07.07

모바일 디펜스 RPG '동화특공대 for kakao' 사전등록 실시 !

모바일 디펜스 RPG '동화특공대 for kakao' 사전등록 실시 ! FM스튜디오가 자체 개발한 신개념 모바일 디펜스 RPG '동화특공대 for kakao'가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했습니다 ! ! 신개념 디펜스 RPG인 동화특공대는 동화같은 동화속의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을 하기 때문에 어떤 방식으로 이루어질지 사뭇 기대가 되는 게임인데요. 동화특공대는 기존에 없던 방식의 디펜스 퍼즐게임이라고 하는데요. 마치 저글링 웨이브를 방불케하는 스릴감이 특징이며 3단변신하는 동화특공대원을 필두로 유닛진화, 요정소환, 도전의 탑, 몰려온다 등 다양한 컨텐츠의 제공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고 합니다.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하면 유용한 아이템은 물론, 문화상품권도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어떤 식으로 참여가 가능한..

게임소식 2014.07.07

무협웹MMORPG 수라도, 본격 임무 수행 이벤트 !

무협웹MMORPG 수라도, 본격 임무 수행 이벤트 ! 게임매니아에서 서비스하는 무협웹MMORPG '수라도' 특명을 완수하면 엄청난 보상이 기다리는 본격 임무 수행 이벤트 ! ! 'SPECIAL MISIION' 중 첫번째, '수라도인을 모집하라 !'를 공개했습니다. 어떤 내용을 담고 있는 지 바로 확인해볼까요 ? 특명 1. 신입 수라도인을 모집하라 ! 이벤트 기간 : 2014년 7월 1일 ~ 7월 30일 내 홍보 링크를 통해 신규 유저가 가입할 때마다 1천 금전을 지급하며, 신규 가입해서 플레이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를 지급합니다 +_+ 수라도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이후, 이벤트페이지에 위치한 [배너 퍼가기] 버튼을 통하여 배너 혹은 홍보 링크를 복사하여 블로그, 카페, SNS 등에 등록하고 내가 올린 배..

게임소식 2014.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