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트릭컬 리바이브 픽업 등장 신규 픽업 사도 피코라 안내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2. 21. 16:48

안녕하세요! 

게임 포스팅 블로거 로기의 만렙 도전기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트릭컬 리바이브 픽업 등장 신규 픽업 사도 피코라 안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귀염뽀짝 볼따구 라이프 트릭컬 리바이브인데요. 이번에 강철의 용 리츠의 픽업 기간 종료 후 트릭컬 리바이브 픽업 신규 사도 피코라 픽업 기간이 시작된다고 합니다. 픽업 사도 모집 기간 중에는 픽업 대상인 피코라의 출현 확률이 상향되는데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트릭컬 리바이브 픽업 신규 사도 피코라 안내


> 이벤트 기간은 2월 22일 정기점검 이후 ~ 3월 7일 10:59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 이벤트 참여 방법으로는 로비 화면 - 모집 - 픽업 사도 모집에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 일반 공격 & 강화 일반 공격

● 일반 : 주문을 발사해 가장 가까운 단일 대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 강화 : 일정 확률로 주문 두 개를 튕겨 무작위 대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 저학년 스킬 [한정 스티커]

● 일정 시간 동안 스티커를 붙여 HP가 가장 낮은 아군 3명을 회복하고, 치명타 저항과 받는 피해량을 증가시키고 받는 물리 피해량을 감소시킵니다. HP회복량은 마법 공격력 기준으로 적용합니다.

 

> 고학년 스킬 [만들어줄게 패션피플]

● 최대 HP가 가장 높은 아군 1명을 치장합니다. 대상 아군은 일정 시간 동안 도발을 시전하며, 보유 아티팩트 개수만큼 최대 hp가 증가하는데요. 버프 종료 시 증가한 최대 hp만큼 hp를 회복하게 됩니다.

 

 

> 오늘도 팰월드 소식에 이어 게임 계정 거래에 좋은 사이트인 저팔계 사이트를 같이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게임 계정거래 사이트인 저팔계는 저도 사용해 봤지만 일반적인 게임 계정 거래 사이트보다 좋은 점이 많은 것 같습니다. 우선 게임 계정 시세 확인 서비스와 계정 감정 서비스가 존재하여 현재 내 계정이 얼마인지, 내 계정 시세와 아이템 시세가 얼마인지 확인할 수 있는데요. 그 외에도 게임 계정 거래하실 때 원하는 금액으로 판매는 물론 경매에 맡길 수도 있어 원하는 계정 거래하실 때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여러분들도 원하는 게임 계정이 있으시다면 한번 저팔계 게임 계정 거래 사이트 이용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저희는 그랑블루 판타지 버서스 라이징 캐릭터 콜라보 캐릭터 2B 업데이트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오늘 정리해 본 정보가 도움이 됐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 꾸준히 포스팅해서 좋은 소식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재미있었다면 하트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요!

감사하고, 다음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