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카러플X배달의 민족 콜라보, 카러플 아이템과 배민 쿠폰 증정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9. 14. 13:00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러플과 배달의 민족 콜라보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배달의 민족은 현대인 필수앱이고 저도 주 1회 정도 주말에 사용하는 편이에요ㅎㅎ

배달의 민족과 카러플이 어떤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하는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해요!

카러플 인게임 이벤트에서 배달의 민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데요.

배달의 민족 앱 주문을 통해서도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고 하네요.

획득 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는 독고 배달이 캐릭터, 배민 민트 바이크,

배달이 ㅋㅋ스키드, 떡볶이여 내게 오라, 냥이배달이 풍선입니다. 

저는 캐릭터보다는 바이크나 스키드가 탐이 나네요ㅎㅎ

배달의 만족 아이템을 배달의 민족 앱에서 획득할 수 있는 방법은

배달의 민족 앱에서 주문을 하고 카러플X배달의 민족 아이템 쿠폰을 수령해

쿠폰 입력 후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배민 아이템 중 배민 민트 바이크를 탑승하고 랭킹전을 완주 해 뽑기까지 참여하면

배민 365 쿠폰 외에도 풍성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카러플과 배달의 민족 콜라보를 기념해 배달의 민족 콜라보 아이템을 착용하고

필수 해시 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도 드리는데요!

기간은 2022년 09월 07일 수요일부터 09월 20일 화요일까지 2주간 진행됩니다.

벌써 얼마 남지 않았으니 아직 참여하지 못한 분들은 서두르세요!

SNS 이벤트 보상으로는 구글 기프트코드 3만원권으로 50명을 추첨해 보상해준다고 해요.

참여 방법은 게임 내에서 배민 콜라보아이템을 착용하고 자유롭게 인증샷을 촬영 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 #카러플X배달의민족 #카러플 #배민을 태그해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됩니다.

 

오늘은 카러플X배달의민족 콜라보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이벤트 참여하시고 카러플 아이템과 배민 쿠폰 받아가시길 바래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