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귀여운 아기 오구가 스팀게임으로 나온다? 오구와 비밀의 숲 출시 소식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9. 13. 13:00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팀 오구와 비밀의 숲 출시 소식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제 생각엔 카톡을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오구를 모르는 분은 없을 것 같아요ㅋㅋㅋ

저는 집에 오구 인형까지 있는 오구 찐덕후 중에 한명인데

스팀으로 오구와 비밀의 숲 게임이 출시 된다고 하니까 오구의 영향력이 이렇게까지? 하는 생각과 

오구의 귀염미가 게임에서 어떻게 나올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ㅎㅎ

스팀 홈페이지에 가면 데모 버전으로 플레이가 가능한데요

펀딩으로 출시한 게임이라 의미가 남다른 것 같습니다ㅎㅎ

게임 플레이를 해보니까 퀘스트 받고 돌아다니는게 그래픽은 다르지만

스타듀밸리랑 왠지 비슷한 느낌이더라구요.

오구와 비밀의 숲 게임에는 몇가지 특징들이 있습니다.

첫째, 6개 지역과 200여개의 맵들 태양의 마을, 달의 마을, 사막 지대, 눈의 마을 등 

다양한 맵들이 있습니다.

둘째, 익숙한 방식의 퍼즐과 수수께끼 형식의 문제들까지 다양한 퍼즐이 있습니다.

익숙함만큼 재밌는 건 또 없죠?ㅎㅎ

셋째, 아기 오구에게 무시무시한 적들이 나타난다고 하는데

아기오구가 적들을 물리치도록 어떻게 도와줄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넷째, 다양한 악세사리 아이템들이 있어요! 모자나 가면 등 

플레이를 돕는 장비들 부터, 귀여운 소품들까지 있는데 아이템들은 새로 업데이트도 

해주지 않을까 하는 기대도 되네요!

다섯째, 전화번호부를 사용해 도움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생명체 친구들이 있고

마지막으로 베일에 쌓인 지도를 밝히고 힌트를 얻을 수 있는 그림일기가 있다고 합니다.

mac OS 시스템 최소 요구 사항은 

운영체제 OSX 10.14+, 프로세서 2.0 Ghz, 메모리 4GB RAM, 

저장공간 2GB 사용 가능 공간

Windows 시스템 최소 요구 사항은

운영체제 Windows 7, 프로세서 2.2Ghz 혹은 faster Dual Core

메모리 8GB RAM, 그래픽 2GB Dedicated VRAM, DirectX 버전 9.0

저장공간 10GB 사용 가능 공간 

오구와 비밀의 숲 텀블벅 펀팅은 2022년 6월 15일부터 7월 31일까지 후원이 진행 되었습니다.

게임 개발 일정은 8월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10월에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23년 하반기에 스팀정식 출시 예정입니다.

아기 오구를 좋아하는 분들은 게임을 플레이 하는 것만으로도

아기 오구 귀여움에 힐링이 될 것 같네요ㅎㅎ

그럼 출시 정보가 업데이트 되는대로 또 소식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