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국민모바일게임 몬스터길들이기 : 신세계 이벤트

♠초롱초롱♠ 2014. 7. 1. 15:17

 

국민모바일게임 몬스터길들이기 : 신세계 이벤트

 

 

<<몬스터길들이기 사전등록 홈페이지 바로가기>>

 

 

7월 7일!!! 국민 모바일게임 몬스터길들이기가 대규모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기간은 2014년 7월 1일부터 7월 6일까지만!!!

7월 7일 몬길에서 7성 영웅이 대거 출연!!!

이제 6성에서 끝나지않고 더 강해지는 7성 영웅을 만나보세요~~

 

 

이벤트 참여 방법은???

그냥 이벤트 홈페이지 들어가서 핸드폰 번호만 적어넣으면 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홈페이지 주소는 ????  여기 ------->>>>>>   여기여기여기여기여기여기 

                                     ↑몬스터길들이기 사전등록 홈페이지 바로가기

 

 

사전예약자 수에 따라서 유저들에게 주는 선물이 달라지는데~

30만명 돌파하면 4성 몬스터뽑기권!!

50만명 돌파하면 5성 몬스터 뽑기권!!

100만명 돌파하면 6성 몬스터 뽑기권을

추첨이 아닌 전원 증정 해드립니다~~~!!!!

 

주의사항 읽어보고 이벤트 참여하세요~~~

그래야........저도 6성 영웅 얻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