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리그오브레전드 미드에서 탑으로 직종변경!! 그라가스

♠초롱초롱♠ 2014. 7. 1. 13:13

 

리그오브레전드 미드에서 탑으로 직종변경!! 그라가스

 

최근 리그오브레전드 다이아몬드 등급 이상의 유저 통계에서

그라가스가 대세 탑 라이너로 다시 떠오르고 있습니다~

그러나 지난 4월 8일에 모드기술이 리메이크 되며 비인기 챔피언으로 몰락.....

 

 그라가스는 광역 공격기술로 빠른 라인정리를 해서 적을 압박하는 특징으로

미드로 많이 픽을 박았는데...

 

바로 이 패치!!!! 이 패치로 그라가스의 주력 기술들의 피해량과 사거리가 대폭 하향!!

대신 취중분노로 적에게 피해를 입힐수 있는 기능이 추가!!

그러므로서 그라가스는 원거리가 아닌 순식간에 근접탱커로 급 하락되었었죠??ㅋㅋㅋ

 

 

 

이같은 너프 때문에 그라가스 인기 감소.....잘못된 밸런스 조절이었죠 ㅋㅋㅋㅋㅋㅋㅋ

 

 

패치 이후 다급하진 라이언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라가스의 픽률이 한없이 떨어지자 다시 밸런스를 맞추고자

세번의 패치로 기술의 일부를 상향!!

덕분에 몸통박치기의 재사용 시간과 술통폭발 사거리가 하향되기 이전으로 돌아오고

술통굴리기로 목표 지점의 시야를 밝히는 기능을 더줬죠 ㅋㅋㅋㅋㅋㅋ

또한 취중분노 기술 사용시 이속감소하는 것과 기절이나

군중제어를 당하면 기술효과가

취소되던 단점도 제거 되었습니다~

 

 

그래도 자존심은 있는지 그라가스 안함 ㅋㅋㅋㅋㅋㅋㅋ그런데

그러나!!!! 챌린저와 다이아몬드 유저들이

아이템과 스킬트리를 연구, 생존력을 올리고 근접해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탑 라이너로 사용!!

또한 2014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서머대회 경기에서 탑그라가스가 등장하여

그라가스의 픽이 급 상승 했었죠??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