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영상)리니지 신규클래스 전사 스킬 패시브영상

♠초롱초롱♠ 2014. 6. 5. 11:14

(영상)리니지 신규클래스 전사 스킬 패시브영상

 

 

 

 

압도적인 피통으로 전면승부 !!!!!

쌍수도끼의 빠르고 강력한 공격!!!!

위기의 순간 자동발동!  패시브스킬!!!!!

 

하나부터 열까지 흠없이 완벽한

리니지 8번째 신규직업!! 전사 를 소개합니다~~~

 

 

 

 

 

 

 

 

익힐도 아니고 피통이 올라가는 스킬이라니!!!

주변 몹을 끌어오는 하울 스킬또한 던전사냥 돌때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을거같아요!!

 

 

 

 

이동 못하게 만드는 스킬에 출혈유지, 귀환불가까지 ㅋㅋㅋㅋㅋ

대놓고 PVP 최강캐릭터를 하나 만들어냈네요 ㅋㅋㅋㅋㅋ

 

 

 

기사의 양손검 데미지도 무시하는 도끼 자루 사용!!

이도류 개념이 아닌 다른 종류의 한손도끼 두자루를 들수 있다고 하니까

몹사냥도 빠르고 강한 데미지 또한 무시하지 못할꺼 같네요!!

 

 

배우기만 하면 별 조작없이 특졍 HP구간에 맞춰 자동으로 발동되는 스킬!!!

남은 HP양이 40% 이하일때 특정 구간에서 발동되는

스킬이라네요 ㅋㅋㅋㅋ

이렇게 가히 '사기' 라고 말할수 있는 새로운 리니지 클래스 전사!!!

6월 11일 업데이트 영상이 공개 된다고 하니까

새로나온 데몬 서버에서 리니지를 시작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꺼 같습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