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영상)블소 비무제 임진록 야마모토 무왕 vs 홍진호 린검사 암살자

♠초롱초롱♠ 2014. 6. 3. 15:20

 

블소 비무제 임진록 야마모토 무왕 vs 홍진호 린검사 암살자

 

 

 

홍진호 vs 아마모토 무왕

 

이벤트경기로 홍진호선수와 야마모토무왕의 경기!!!

ㅋㅋㅋㅋ일반적인 경기로 홍진호선수가 거의 강간당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음아파서 해설이 중계하기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홍진호선수는 클래식 모드를 사용하기때문에

시점도 바꾸기 힘든 상황에서 점혈까지 넣었던 홍진호선수!!

비록 2:0으로 당연한 경기가 되었지만

이번 우승자보다 더 궁금한건 홍진호선수와 임요환선수의 경기가 아닐까 싶네요 ㅋㅋㅋㅋㅋ​

 

 

 

암살자 vs 린검사

 

1세트!!

비등비등 하며 서로 주고받고~ 그러다다 암살자의 콤보실수~

기가막힌 타이밍에 번베 쿨이 돌아온 린검!! 공중콤보에 이은 떨어지면서 번베맞고 GG!!!

2세트!!

린검의 흡공과 내력흡수!!!

내력 다뺏기고 당황한 암살자를 상대를 빙글빙글 돌며 대리고 놀기까지 합니다 ㅋㅋㅋㅋㅋ

 

 

 

 

검사 vs 암살자

 

가장 팽팽한 긴장감이 맴도는 검사와 암살자전!!!

암살과 검사는 초반 경공전이 가장 중요하죠 ㅋㅋㅋㅋㅋㅋㅋ

첫경기!!!

은사로 상대를 묶어서 정신없이 왔다갔다 하는 암살을 상대로 29연타를

성공시키지만 실피남기고 죽이지는 못하죠 ㅋㅋㅋㅋ

 

현란한 암살플레이로 풀피에서 실피까지 깎아놓으며 암살이 이기나 싶었으나~

역시 호락호락 하지 않는 야마모토선수!!

2세트!!

검사의 오연배기를 피하기위해 둔주를 사용해버린 실수를 저지르고,

미야모토의 특기인 다운지옥콤보!!

결국 어깨치기 번베의 위력은 어쩔수가 없나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검사 vs 린검사

 

첫경기는 ​바로전 비무전 우승자인 미야모토 선수의 깔끔한 한방콤보로

첫승리를 스타트 끊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역시 검사!!!!예상했던대로 연속 상태이상기와

다운지옥을 보여주면서 첫승을 거머 쥐었으나~

두번재 경기!! 다잡은 린검을 흡공당해서 결국 어검으로 발목이 묶이고 말죠 ㅋㅋㅋㅋ

팽팽한 승부의 1:1 상황에서 마지막 3세트에서 역시 퍼팩트한 다운지옥 콤보!!!

린검이 맥도 못추리고 당하는 경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