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넥슨 신작 메이플스토리2 플레이영상 최초공개

♠초롱초롱♠ 2014. 5. 24. 09:23

 

넥슨 신작 메이플스토리2 플레이영상 최초공개

 

 

 

 

 

 

이번 영상에는 다양한 코스튬을 한 아가자기한 캐릭터들이

블록 형태로 이루어진 숲속, 언덕, 사막등의 배경에서 상하좌우로 자유롭게 움직이면서

벽타기, 풍선타기, 수영하기 등 다양한 콘텐츠하는 모습이 보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또한 메이플스토리2는 서포터즈 신청을 하면 미리

메이플스토리2를 경험할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고 하네요~~!!!

자세한사항은 메이플스토리2 티저사이트에서 확인 해주세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