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차구차구 for kakao 사전등록 이벤트

♠초롱초롱♠ 2014. 5. 22. 10:11

차구차구 for kakao 사전등록 이벤트

 

 

 

패드와 터치 모두 다 쉽고 간편~~~

다양한 경기모드!!!

친구와 즐기는 배틀승부 ㅋㅋㅋㅋ

차구차구를 소개합니다 +_+

 

 

 

 

이젠 모바일로도 축구게임을 즐기고~~~~

새로나온 게임에 맞게 사전등록 이벤트!! 빠지면 안되겠죠????

모바일은 사전등록 하고안하고차이..무지 크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

 

사전등록 이벤트 소개 해드릴게요 +_+

 

 

기간은 5월 21일부터 오픈전까지!!!!

 

지금 미리 등록하시면 참여자 전원에게 차구볼 30개 지급!!!!

카카오 게임이다보니...음..30경기 할수있는..뭐..그런거겠죠???

 

 

선서를 응원하는 메시지와 함께 포스팅을 하면~ 원하는 선수를 뽑을수 있는 기회!!!!

 

 

공식카페 가입하면 5000골드까지 지원 해준다고 합니다 !!!!!!!

 

이젠 온라인이 아닌 모바일에서도 짜릿한 골맛을 느껴보세요 ^^

차구차구 for kakao 였습니다~~~~~~

<차구차구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