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전국민 RPG프로젝트, 할만한 모바일RPG게임 [원티드]

♠초롱초롱♠ 2014. 5. 20. 16:37

 

전국민 RPG프로젝트, 할만한 모바일RPG게임

 

[원티드 for kakao]

 

 

 

 

 

 

조작은 쉽고 간편하게!!! 손가락만 있으면 끝!!!!

바쁜 일상속에서 편안하게 즐길수있는 RPG 원티드를 소개합니다 +_+

 

자동전투는 기본!!! 컨트롤만의 특별한 재미는 챙겨가야죠??ㅋㅋㅋㅋㅋㅋㅋ

 

 

 

200여종 이상의 개성 넘치는 영웅 3명으로 나만의 팀을 만들기도 하보고~~~

착용 할때마다 변하는 50여종 이상의 무기로 간지폭발 영웅 꾸미기!!!

 

 

 

화려한 액션과 시원시원한 타격감!!!!

블레이드 못지 않은 타격감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흠...5분만 게임해도 핸드폰인지 손난로인지 햇갈려버리는....

핸드폰이 엄청난 열을 내는 블레이드보다는 좀 낫긴 해요 ㅋㅋㅋㅋㅋ

 

 

혼자 보스 깰라고하면 힘들죠 ㅋㅋㅋ욕나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럴땐 친구 도움 받아서 조금더 쉽게 ~~~ +_+ ! !

 

전국민 RPG 프로젝트 원티드!!!!

 

이벤트로 친구40명 초대하면 100만원상당 순금카트~~~!!!!!

여행상품권도 받아가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