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두뇌 활성 프로젝트!!! 매일매일 스도쿠

♠초롱초롱♠ 2014. 5. 17. 13:19

 

두뇌 활성 프로젝트!!! 매일매일 스도쿠

 

 

누구나 즐길수있는 초딩모드!!

두뇌를 깨우는 중고딩모드!!!

스도쿠 매니아를 위한 본격 스페셜 박사모드까지!!!!!

실시간 랭킹을 통해 누구 머리가 더 좋은지 겨뤄봐요 ㅋㅋㅋㅋㅋㅋㅋ

 

30여종의 미니미들!! 각기다른 능력치를 지닌 미니미를 모으는 재미까지!!!!!

 단순하지만 안풀리면 짜증나고, 운좋으면 한번에 쭉쭉~~ 풀리는 쾌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일매일스토구 for kakao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