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요즘 애들 모르는 모바일게임의 전설 '영웅서기'컴백

♠초롱초롱♠ 2014. 5. 16. 13:38

요즘 애들 모르는 모바일게임의 전설

'영웅서기'컴백

 

 

 

요즘 중고딩 애들 모르는 피쳐폰 최고의 화심작 영웅서기!!!

다들 기억 나시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쉬는시간만 되면 가장 렙 높은 친구자리로 뛰어가서는

드폰인지 손난로인지 모르게 뜨거워지는 폰을 잡고 게임하던 시절 ㅋㅋ

바로!! 그 영웅서기가!!! 다시 돌아오면서 사전등록을 시작합니다 +_+

 

 

 

사전등록만 하면 무조건 게임 아이템을 선물!!!

그리고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5000원문화상품권을 준다고 합니다!!

아!!! 지금은 안드로이드 단말기만 된다는거.....아이폰은 조금 기다려야할듭..;;

 

영웅서기...너무너무 기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