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이카루스 첫 업데이트 THE 파르나 Part.1

♠초롱초롱♠ 2014. 4. 30. 11:07

이카루스 첫 업데이트 THE 파르나 Part.1

 

 

4월 16일 오픈한 이카루스~~~

그리고 첫번째 업데이트를 한다는 소식!!!!!!!!

이카루스에 어떤 새 소식들이 기다리고있는지 볼게요~

 

물을 지배하는 여신, 파르나

파르나는 4대 주신중 1명으로 지금은 깊은 잠에 빠진

물을 지배하는 여신이다.

그녀는 자신을 닮은 우러미 종족을 창조하였고

미들라스 대륙에 떨어진 마신과 맞서싸웠다.

깊은 잠에 빠진 상태에서도 신탁을 내려 용사들을 돕고

 세상의 조화와 균형을 위해 노력하는 여신이다.

 

 

물과 생명이 넘치는 땅, 파르나의 땅

파르나 여신은 물과 생명이 넘치는 땅을 만들고,

자신의 거처로 삼아 사람들은 그 땅을 파라나의 땅이라 불렀다.

그녀는 자신을 돕게 하기위한 하체가 물고기 꼬리인

무러미족을 만들어 자신의 옆에 두고 파르나의 땅을

물과 생명이 넘치는 땅으로 발전시켰다.

 

[파르나의 땅 특징]

파르나의 땅에서는 다른 지역의 펠로우는 탑승시 '한파'에 대한

패널티가 발생합니다.

그러나 파르나의 땅에있는 정예펠로우는 '한파'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라단의 비밀이 가득한, 베일에 싸인 동굴

아주 오래전, 고대의 괴물 라단의 힘은 너무나 강력하여 4대주신은

마력이 모여있는 눌을 빼앗아 숨겨놓았다.

오랜 세월이 흐른뒤, 그 눈을 발견한 무리미들은 라단의 눈이가진 마력에 홀려

라단을 신으로 모시게 되었다.

라단의 부활의식을 준비하고 있는 성난 무러미족을 물리치고

라단의 눈을 되찾아야한다

 

[파르나의 땅 특징]

우러미와 아구링 살아가는 아릅답고 신비로운 풍경을 볼수 있는 베일에 사인 동굴은

다양한 패턴으로 열리는 수로가 존재하여, 보스를 만나기 위해서는 운이 필요합니다.

The 파르나 Part1에서 최고의 아이템을 얻을수 있으며

베일에 싸인 동굴의 높은 난이도에서만 얻을수 있는

특별한 펠로우가 있습니다.

 

 

 

이카루스 최대 접전지! 혼돈의 엑자란 무법지대

고대 엑자란 왕국 시절, 오만과 지배욕에 사로잡힌

 카브임 교도들은 금지된 실험의 실패로 인한 폭발과 충격으로

시공간의 틈새 속에 갇혀버리고 만다.

시공간의 틈새에 위치한 엑자란 무법지대의 광기 속에서 살아남아

 미지의 힘을 지닌 광물 엑지리움의 힘을 손에 넣어야 한다.

 

[엑자란 무법지대 특징]

모든 플레이어를 공격할수 있는 제약없는

 PK무법지역 입니다.

다른 지역에 비해 경험치 및 보상 효율성이 높고

 PvP 전용 아이템 및 펠로우를 획득 할수 있습니다.

 

 

펠로우 라는 탈것의 특징을 가장 잘 살린

이카루스 업데이트 소식이었습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