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추억의 오락실게임!!!!퍼즐버블 for kakao출시예정!!!!

♠초롱초롱♠ 2014. 4. 29. 15:34

추억의 오락실게임!!!!

퍼즐버블 for kakao출시예정!!!!

 

 

 추억의 오락실게임이 20주년을 맞아 모바일로 돌아왔습니다!!!!!!!!!!!

어렷을적 친구들이랑 TV에 오락기 연결해서

서로 먼저하겠다고 싸웠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ㅋㅋㅋㅋㅋ

 

 

쉽고 단순한 한손조작!! 직관적인 간편하고 직관적인 조작!!!!

향수를 부르는 UI와 친숙하고 귀여운 캐릭터 ㅋㅋㅋㅋㅋㅋㅋ

 

 

120개 이상의 스테이지를 다양한 아이템과 미션으로 친구들과 경쟁!!

단순하지만 다양한 패턴의 게임목표!!!

 

5월 출시 예정 이라고 하니까 어서 나오기만을 기다리면서

옛날 추억에 한번 젖어보는것도 괸찮을것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