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리니지W 오만의 탑 9층 등장 리니지W 탈리스만 추가 이벤트 진행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1. 17. 16:56

안녕하세요! 

게임 포스팅 블로거 초롱게임세상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리니지W 오만의 탑 9층 등장 리니지W 탈리스만 추가 이벤트 진행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앤씨소프트가 서비스 중인 리니지W는 1월 17일 (수) 업데이트를 통해 리니지W 오만의 탑 9층을 추가했습니다. 9층 전용 신규 보스 몬스터와 함께 리니지 W 탈리스만도 추가되었는데요. 또한 이벤트로 일본의 사가현 콜라보를 기념해 마법인형 탐험부터 스페셜 푸시, 출석 체크 등 다양한 이벤트도 동시 진행합니다.

 

리니지W 오만의 탑 9층 & 탈리스만 추가


> 리니지 오만의 탑 9층과 신규 보스 몬스터 '불멸의 리치'가 추가되었습니다. 불멸의 리치는 95 레벨이며 매일 20시 20분에 출현하는데요.  리니지 보스 불멸의 리치 전리품은 대부분 마법사 클래스에 적합한 장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오만의 탑 9층, 10층에 적용되는 불멸과 오만 탈리스만도 추가되었습니다.

> 또한 오만의 탑 9층 추가를 기념해 24일 (수)까지 성자으이 축복 버프 이벤트가 적용되는데요. 사냥 난이도는 높은 대신 경험치를 대폭 획득할 수 있으니, 이왕이면 불멸의 리치가 등장하는 20시 20분쯤 입장하기를 권장드립니다.

 

리니지 W 신규 변신 카드 추가


> 신화 등급 1개, 전설 등급 2개, 영웅 등급 2개, 희귀 등급 2개의 신규 변신 리니지 카드가 추가되었는데요. 신화 등급은 오만의 탑 9층 보스인 불멸의 리치로, 전용 스펠로 불멸의 저주와 리치의 탐욕을 가졌습니다.  불멸의 저주는 3초간 체력을 회복하는 액티브 스펠이고, 리치의 탐욕은 모든 상태 이상의 적중 / 내성이 10% 증가하는 패시브 스킬입니다.

> 전설 등급은 마수군왕 바란카와 암살군왕 슬레이브가 추가되었는데요. 마수군왕 바란카는 60초간 대미지 리덕션이 +15 상승하는 엑서스를, 암살군왕 슬레이브는 8초간 상대 공격 시 HP를 흡수하는 쉐도우 뱀파이어 스펠을 가졌습니다.

> 영웅 등급은 여명의 아덴 보병대장, 황혼의 네크로맨서가 추가되었으며 희귀 등급은 노련한 아덴 경비대 창병 / 궁수가 추가되었습니다.

 

리니지 사가현 콜라보 이벤트 총정리


> 31일 (수) 까지 마법인형 탐험에 사가현 탐험지가 추가되는데요. 사가현 탐험지를 탐험하면 다양한 콜라보 아이템과 함께 사가현 기념주화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사가현 기념주화는 아덴성 마을 광장에 있는 이벤트 NPC에게 아이템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2월 7일 (수)까지 사가현 콜라보 출석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일일 보상으로 사가현 종합 선물 세트를, 14회 차는 축젤을 획득하는데요. 1회 차 보상인 탐험지 여행자의 가호는 물리 방어력이 3 상승하며, 사용 시 추가로 1 상승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사가현 종합 선물 세트는 추가 버프 효과를 획득하는 사가현 소고기, 마루보우로, 우레시노 차를 2개씩 확정 획득하며 용기의 물약 20개와 강력 체력 회복제 20개, 드래곤의 진주 5개 중 무작위로 하나 획득합니다.

> 사가현 콜라보레이션 스페셜 푸쉬는 24일 (수) 18시까지 진행하는데요. 이벤트 동안 매일 9시와 18시에 20만 아데나, 전투 강화 주문서 / 알리사의 수프 3개를 고정으로 지급합니다. 오전에는 마루보우로 3개와 이벤트 고급 마법인형 카드 5장을, 오후에는 사가현 소고기 3개와 이벤트 고급 변신 카드 5장을 추가 지급합니다.



이아 이상으로 리니지W의 오만의 탑 등장, 리니지 탈리스만 추가, 리니지 사가현 콜라보 이벤트 소식이었는데요. 리니지는 아직도 많은 분들이 즐기는 게임인 만큼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이 많을 텐데 저의 블로그에서 다들 정보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저희는 리니지W 오만의 탑 9층 등장 리니지W 탈리스만 추가 이벤트 진행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오늘 정리해 본 정보가 도움이 됐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 꾸준히 포스팅해서 좋은 소식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재미있었다면 하트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요!

감사하고, 다음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