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픽셀히어로 쿠폰 돌아온 픽셀히어로 영웅 찬가 이벤트 발키리 스킨 안내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1. 16. 16:38

안녕하세요! 

게임 포스팅 블로거 지니가 왔다네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픽셀히어로 쿠폰 돌아온 픽셀히어로 영웅 찬가 이벤트 발키리 스킨 안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이번 소식은 픽셀히어로 쿠폰 소식과 돌아온 영웅 찬가 이벤트 오픈 안내입니다. 생일을 맞이하여 픽셀히어로의 인기 영웅인 가루다와 쿠나의 쿠폰이 등장했다고 하는데요. 이외에도 돌아온 '영웅 찬가' 이벤트를 통해 발키리, 테미스를 비롯한 한정 영웅들을 다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픽셀히어로 쿠폰 생일 기념 가루다, 쿠나 쿠폰 안내

> 불사조 - 가루다와 잿빛 적룡왕 - 쿠나의 생일을 맞아 쿠폰이 발급되었는데요. 생일을 기념하여 모험가님들을 위해서 특별한 감사 쿠폰이 발급되었으니 놓치지 마시고 쿠폰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 가루다 쿠폰 안내


● 쿠폰 코드

> Garuda0109


● 쿠폰 유효기간

> 1월 9일 (화) ~ 1월 31일 (수)까지



◆ 쿠나 쿠폰 안내


● 쿠폰 코드

> Kuna0115


● 쿠폰  유효기간

> 1월 15일 (월) ~ 2월 11일 (일)까지



◆ 쿠폰 코드 사용 방법


> 인 게임 왼쪽 상단 프로필 클릭하기

> 유저정보 화면에서 [쿠폰] 버튼 클릭하기

> 쿠폰 입력창에 쿠폰 코드 입력하기



돌아온 영웅 - 영웅 찬가 이벤트 안내


◆ 이벤트 진행 시간


> 2024년 1월 16일 ~ 2024년 1월 29일까지


◆ 이벤트 설명


>  영웅 찬가 이벤트에는 여러 가지 종류의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이벤트에 관련하여 설명해 드린다고 합니다.



◆ 이벤트 No.1 - 희망 소환


> 희망 소환 이벤트에서 돌아온 영웅들을 선택하여 소환 가능한데요.  빛 진영으로는 발키리와 테미스, 어둠 진영으로는 타나토스와 테레도, 연합 진영으로는 릴리, 수인 진영으로는 코코가 있습니다. 

> 빛, 어둠 진영의 영웅을 선택하여 소환하실 시 최대 120회 내에 선택하신 영웅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 연합, 수인, 정령 진영의 영웅을 선택해서 소환하실 시 최대 80회 내에 선택하신 영웅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 다이아 소환은 매일 최대 20회 가능하며 [햇빛 상석] 아이템을 사용하여 계속 소환하실 수 있습니다.

> [햇빛 상석]은 희망 패키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패키지 구매 시 추가로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No.2 - 출첵 선물


> 매일 게임을 접속하시면 지정된 날짜에 대응하는 보상을 무료로 수령할 수 있습니다.

> 7일 차 접속하실 시 무료로 [햇빛 성석 * 10]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No.3 - 영웅 도전


> 이벤트 기간 동안 최강 진영으로 영웅 도전에 참여할 수 있으며 최고 피해량에 따라 평가 등급이 나뉩니다.

> 영웅 도전은 매일 1회 결산되며 평가 등급에 따라 보상이 결정됩니다.

> 이벤트 기간 동안 전체 유저 대상으로 최고 피해량에 따라 랭킹이 결정되며, 우편으로 보상이 지급됩니다.

> 이벤트 기간 내에 다시 [발키리 의상 - 해변의 여인] 재판매합니다.



◆ 이벤트 No.4 - 커스텀 업그레이드


> 영웅 리스트에서 진급 목표 영웅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 진급 목표 영웅 선택 후 이벤트 기간 동안 진급을 진행하면 무료 보상과 패키지가 해제됩니다.






여태까지 픽셀히어로 쿠폰과 픽셀히어로 영웅찬가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생일 기념으로 쿠폰 입력해서 재화 챙겨가시고, 이벤트에 참가해서 원하시는 영웅과 스킨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그럼 저는 다음 게시물에서 뵙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저희는 픽셀히어로 쿠폰 돌아온 픽셀히어로 영웅 찬가 이벤트 발키리 스킨 안내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오늘 정리해 본 정보가 도움이 됐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 꾸준히 포스팅해서 좋은 소식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재미있었다면 하트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요!

감사하고, 다음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