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로스트 아크 이번주 베스트 커스터마이징 모음집, 개성 살린 아바타 소개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1. 10. 15:06

안녕하세요! 

게임 포스팅 블로거 지니가 왔다네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로스트 아크 이번주 베스트 커스터마이징 모음집, 개성 살린 아바타 소개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저번주에 이어 이번에도 개성 넘치고 뛰어난 외모를 가진 커스터마이징을 가져와 보았는데요. 두고두고 활용하기 좋은 금손 커스터마이징을 모아 봤으니 참고해서 외형 변경권을 사용해 보셔서 꾸미는 건 어떨까요? 자세한 커스터마이징은 아래쪽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로스트아크 아바타 금손 커스터마이징 모음


◆ [애니츠 커마 상시공유] 애니츠가 이게되네 ㄷㄷㄷㄷ;; By. 정나찡

> 기존 무도가(여) 클래스의 이미지를 탈피한 커스터마이징입니다. 차분하게 내린 앞머리 덕에 기존 무도가 (여)의 이미지가 쉽게 떠오르지 않는데요. 날카로운 눈매 덕에 암살자 클래스가 떠오르는 외모가 특징입니다. 무도가 (여) 클래스 특유의 분위기를 벗어나고 싶다면, 외형 변경권을 사용할 가치가 충분할 것으로 보입니다.


◆ [상시공유] 맥칠리 스페셜리스트 (요즈) by. 아됴


> 스페셜리스트 클래스 특유의 장꾸미가 폭발하는 커스터마이징입니다. 물론, 코디에 따라 반전 매력을 보여주는 모습 역시 인상적입니다. 네온테크 아바타가 쉽게 구할 수 있는 아바타는 아니지만, 가장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커스터마이징 자체의 완성도가 높아 의상 소화력이 높은 만큼, 고민 없이 외변권을 사용해도 좋을 것 같네요.



◆ [상시공유] 순한 맛 고양이 상 슬레이어 by. 요디트


> 순한 맛 고양이 상이라는 타이틀로 제작된 슬레이어 클래스의 커스터마이징입니다. 날카로운 듯하면서도 부드러운 곡선을 가진 눈매가 인상적인 커스터마이징인데요. 오목조목한 이목구비 덕에 코디를 가리지 않고 모두 잘 어울리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 [상시공유] 브레이커 대비 남애니츠 커마 + 찰떡 + by. 정화향


> 살짝 내린 앞머리가 포인트인 내추럴 슬릭백 언더컷 헤어와 잘 어울리는 무도가 (남)의 커스터마이징입니다. 전체적으로 세련되면서도 섹시한 느낌이 강조된 커스터마이징으로, 정장류 코디와 잘 어울리는 모습이 인상적인데요. 신규 클래스 브레이커를 키우는 데 집중하느라 커스터마이징에 신경을 쓰지 못했다면, 스타일에 변화를 주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 [상시공유] 세라제 태닝 악귀 커마 공유 by. 세우라제주삼



> 독특한 표현으로 퇴폐미를 한껏 강조한 듯한 무도가 (남)의 커스터마이징입니다. "악귀"라는 타이틀에 맞게 악마 뿔이 있는 게 인상적인데요. 평상복을 입혀도 개성이 강한 외모 탓에 '아구기'라는 콘셉트가 쉽게 지워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꾸미는 데 제격일 것으로 보입니다.


◆ [상시공유 / 데런] 에키드나 커마, 커스터마이징 by. 은꽁치



> 2023 로스트아크 윈터 쇼케이스에서 공개된 직후 외모만으로도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던 에키드나를 콘셉트로 제작한 암살자 클래스의 커스터마이징이 공유되었습니다. 세게관 최강 미녀인 에키드나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만큼, 암살자 클래스의 캐릭터를 키우는 유저라면 외변권을 아끼지 않고 사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상시공유] 갓 오브 워 크레토스 (슈샤이어)  by. 뚝배마요



> '갓 오브 워' 시리즈의 주인공 '크레토스'를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로스트아크에 그대로 가져다 놓았습니다. 진중한 느낌을 표현하기 위한 피부톤 보정과 문신까지, 장인의 정신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인데요. 조금 아쉬운 점은 코디하기 좋은 아바타가 많지 않다는 점입니다. 상의 탈의 버전의 수영복 아바타나 우마르의 투기사 상하의 정도를 이용해 코디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 [상시공유]  슈모익대비용 얼음꽃 애니츠  by. 흑개멍



> 얼음꽃이라는 타이틀에 맞게 차가운 이미지가 인상적인 무도가(여) 클래스의 커스터마이징입니다. 날카로운 턱선과 눈매가 매력적인데요. 신규 헤어인 포니테일 스타일이 앞머리가 내려오는 만큼,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가 있어 한층 더 샤프한 인상을 주는 것으로 보입니다.



◆ [상시공유] 짱니테일 애니츠 by. 진하



> 포니테일 스타일과 짙은 색조 화장을 이용해 귀여운 부누이기를 연출한 무도가(여) 클래스의 커스터마이징입니다. 흑발과 백발 두 가지 버전으로 준비되어 있는데요. 분위기를 좌우하는 헤어 컬러에 맞춰 눈동자 색에도 변화가 있습니다. 코디에 따라 더 어울리는 색상의 버전을 선택하면 될 것 같습니다.


◆ [상시공유] 도브렐슈트 등교하는 아가 by. 미남



> 아브렐슈드의 메인 컬러인 보라색 눈동자가 인상적인 스페셜리스트 클래스의 커스터마이징입니다. 특히, 아브렐슈드의 머리 장식인 '저무는 탐닉의 뿔'과의 조화가 인상적인데요. 아브렐슈드 콘셉트를 살리지 않고 평상복을 입은 모습도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이상으로 로스트아크 아바타 로스트아크 커스터마이징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다양한 금손들이 만든 멋진 외형의 캐릭터들이 많으니 여러분 들이 원하는 아바타를 꾸며보면 어떨까요? 저는 다음 시간에 더 유용한 정보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저희는 로스트 아크 이번주 베스트 커스터마이징 모음집, 개성 살린 아바타 소개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오늘 정리해 본 정보가 도움이 됐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 꾸준히 포스팅해서 좋은 소식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재미있었다면 하트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요!

감사하고, 다음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