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브로(Bro) 그런남자 다음 후속신곡 고백했는데(영상)

♠초롱초롱♠ 2014. 7. 5. 15:09

 

브로(Bro) 그런남자 다음 후속신곡 고백했는데

 

 

 

인터넷 상에서 돌직구가사 '그런남자' 로 화제를 모은 브로!!!!

그리고 두번째 싱글 '고백했는데' 가 공개 됬습니다~~

 

브로(Bro) - 고백했는데

 

이번에도 누구에게나 있을법한, 누구한테 들어봤을법한

에피소드를 통해 심리를 꿔뚫었다는거!!!!

이번 곡에서는

눈밑 애벌래와 사우디왕자, 일부다처제 같은 직설적인 단어는 피한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