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꽃보다 할배'모바일 출시기념 사전등록 이벤트

♠초롱초롱♠ 2014. 5. 9. 16:02

'

'꽃보다 할배'모바일 출시기념 사전등록 이벤트

 

 

 

TVN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꽃보다 할배:스페인편'

최고 10%에 육박한 시청률을 자랑하며 인기몰이중!!!!

이젠 꽃보다핼배를 모바일게임으로도 만날수 있게되었습니다!!!!!!!!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연기령력만 평균연령 50년이 넘는

할배 배우들과 짐꾼 이서진과 함께 배당여행!!!

세계 각 국의 풍경, 그리고 할배들이 전하는 감동까지!!!!!!

 

 

 

 

꽃보다할배 모바일은 여행이라는 컨셉을 바탕으로

할배캐릭터의 특성을 잘 살린 동시에

고유의 게임성을 추구한다고 하는데

캐릭터를 보니 정말 똑같이 닮고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게임만 나오면 재미없죠 ㅋㅋㅋㅋㅋㅋㅋ

꽃보다 할배 사전등록 이벤트 안내해드릴게요!!!!!

 

 

 

 

사전등록 이벤트는 10일부터 시작했는데

사전등록을 마친 모든 유저들에게 게임에서 사용가능한 학구파 순재 한정판 캐릭터를 100% 지급!!!!!

모바일게임은 사전등록 하고안하고차이 큰거...아시조???ㅋㅋㅋㅋㅋㅋ

 

 

 

 

또한 공식 페이지를 방문해서 [좋아요] 를 누르고 함께 여행을 가고싶은

친구의 이름을 @태그!!!  그럼 자동으로 응모되는 이벤트도 진행중 입니다.

추첨을 통해 스페인 여행상품권. 맥스무비 영화예매권등 상품을 지급하고 있으니

사전등록과 함께 이벤트에 응모하세요~~~~

사전등록은 요기요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