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현아와 함께 '미스틱파이터' 이벤트안내

♠초롱초롱♠ 2014. 4. 11. 16:51

현아와 함께 '미스틱파이터' 이벤트안내

 

 

넷마블 신규게임 '미스틱파이터'

남자들 치열한 승부의 세계에 기름을 부었다.

현아가 실제화보촬영 했을때 입었던

의상을 준다는것!!

단, 만렙을 찍을시....(젠장!!!!!!)

4월3일부터 4월17일까지 찍으라네요.....

 

 

 

하앍하앍 +_+ 교복교복!!!!!!!!!

진짜 간만에 이벤트다운 이벤트를 하는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만렙 35달성하면 2명에게 특평한 상품증정!!!!

(난 개인적으로 백팩말고 신발말고 교복줘교복!1하앍하앍)

 

 

 

참여 방법은 라이고 정문에서 NPC하프를 찾아

스페셜퀘스트를 받고~~~~~

 

 

각 퀘스트에서 요구하는 던전으로 입장후 퀘스트 수행!!!

그리고 퀘스트를 받았던 NPC하프를 다시 찾아가서

퀘완하고 현아의 복장 아템을 받기!!!!!!

 

전..안될꺼같으니..여러분들이라도

많이 참여 하셔서

저와함께 기쁨을 함게 나누는건 어떨까요...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