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검은사막 칼페온 연회의 마지막을 장식한 신규 클래스 스칼라가 오늘 12월 20일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검은사막 클래스중 27번째로 출시된 스칼라는 중력의 힘을 다루고 미지의 힘을 사용하는 신규 클래스로,
두개의 망치와 슬레지 해머를 사용하는 신규 근거리 타입의 클래스입니다.
스칼라는 뛰어난 연금술과 물리학 지식으로 검은 죽음을 극복한 캐릭터로, 중력을 활용하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스칼라는 두 종류의 망치를 자유자재로 전환하여 빠르거나 묵직하게 상대를 공격합니다!
스칼라는 평소 다루던 망치를 사용해 망치에 중력의 힘을 적용한 뒤 강력한 파괴력으로 상대를 무너뜨리는데요,
여리여리하고 학구적인 외형과 달리 묵직하고 호쾌한 액션을 맛볼 수 있습니다!
또한 스칼라는 각성을 사용하는 다른 클래스들과 다르게 아처와 같은 개방을 통해 새로운 스킬을 획득합니다. 개방 무기는 두 개의 망치를 하나로 합친 양손 망치 [슬렛지 해머]입니다.
또한 중력에 영향을 받지 않는 특성상 높이 도약해 적진으로 파고 들어 광역 피해를 입히지만 스칼라는 낙하 피해를 받지않는 장점이 존재합니다.
스칼라는 캐릭터 생성부터 바로 각성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칼라는 자신의 역병을 치유할 방법을 찾기 위해서 위험천만한 모험을 이겨냈다는 설정을 가지고 있는데요, 연금술사이자 물리학자인 스칼라의 괴짜 같은 면모는 바로 오능 12월 20일 검은사막에서 바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게이머라면 한번 쯤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