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리얼골프게임의 자존심!! 국민골프게임 샷온라인

♠초롱초롱♠ 2014. 7. 30. 15:35

 

리얼골프게임의 자존심!! 국민골프게임 샷온라인

 

 

 

 

 

 

 국민 골프게임계의 자존심!!!

샷온라인에서 신규회원 가입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드릴게요...라니..!! 므흣한 영상과 함께 자극적인 대사로

시선을 확 끌어잡혔습니다 ㅋㅋㅋㅋㅋㅋ

 

 

 

황금 골프공 주인을 찾는 이벤트!!! 소개할게요~~~~~

 

 

 

첫번째!!! 처음 게임에 접속하신 모든 분들께 경품 응모권들 드립니다!!

응모권을 보유하신 분들중 추첨하여 푸짐한 상품을 준대요~~~

 

 

두번째!!!해당 레벨을 달성하신 1000명에게 모바일상품권 지급!!!!

골프게임이라 하믄..아저씨들이 주 유저이니만큼..

컨트롤좋은 젊은 내가 하면 금방 렙업 할수 있겠죠 ㅇㅅㅇ??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