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신규슈팅RPG모바일게임 날아라 손오공 for kakao 사전등록 이벤트

♠초롱초롱♠ 2014. 6. 21. 15:05

 

신규슈팅RPG모바일게임 날아라 손오공 for kakao

사전등록 이벤트

 

 

 

지루할 틈이없는 슈팅RPG모바일게임!!

날아라 손오공 for kakao 사전등록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기간은 6월 13일부터 론칭 전까지!!!!!!

 

 

사전등록 하면?? 다이아 10개, 뽑기권1매, 그리고 추첨을 통하여 100명에게는 문상 5천원권!!

 

 

두번째!! 사전등록 소식 소문내고 문화상품권 받자!!

카톡으로 날아라 손오공 사전등록 소식을 알려주면?

ABC마트 15만원권 2명, 롯데리아 한우더블팩 30명, 핫식스 100명!!!

 

 

날아라 손오공 에서 손오공과 함께 여행을 하는 친구들을

페이스북 댓글로맞춰보세요~~

힌트는 ㅅㅇㅈ, ㅈㅍㄱ, ㅅㅈㅂㅅ

흠....진짜쉬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세한사항은 << 날아라손오공 for kakao 사전등록 이벤트페이지>>

를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