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블래이드&소울 신던전 탄생!!

♠초롱초롱♠ 2014. 6. 18. 15:51

 

블래이드&소울 신던전 탄생!!

 

 

컨텐츠 부족현상으로 유저들에게 많이 혼나고 이제 무기와 악세사리 성장으로서

현질과 노가다를 유도하는 블소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6월 18일 업데이트로 새로운 던전을 예고했죠!!

 

하지만!! 핏빛을 가려면 포화란 보패가 있어야하고~

수라왕을 잡을라면 갈마왕 허리띠가 있어야하죠??

환마단장 자칸 던전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수라팔찌가 필요할듯 하네요.

 

수라팔찌에 한마낙인 감소 효과를 추가!!!

10단계 에서는 환마낙인에 대한 저항효과를 갖습니다.

오지게 재료도 비싼데 10단계를 찍으라니.....

아, 진태산참 1/2단계, 진파도격 1/2단계, 진 혼백단 1/2단계, 진질풍섬 1/2단계,

진용암탄 1/2단계, 진열풍타1/2단계, 진몽환참 1/2단계, 의 낙인저항효과에 환마낙인 저항효과를 추가!!

결국 돈많은 사람, 현질 한사람만 던전 돌아라...

나머지는 그냥 물약이나 빨면서 버텨라......이런건가요 ㅡㅜ

 

 

검사 개편안에 대한 제 생각은......아직은 잘 모르겠네요.

확실히 딜량은 좋아졌다지만 찌르기가 주 딜인 검사에게 다른 스킬을 줌으로써

좀더 많은 스킬사용을 요구하지만...결국 딜이안된다는거...

오연배기 저항이 0.6초밖에 되지 않는다는거..조삼모사 작전을 쓴듯 하네요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