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대전격투게임의 명작!! 더킹오브파이터 M 게임출시에정

♠초롱초롱♠ 2014. 6. 17. 16:11

 

대전격투게임의 명작!! 더킹오브파이터 M 게임출시에정

 

 

 

 

 

킹오브시리즈 그 명작 대열에 합류할 2014년 최고의 기대작!!!!!

오락실에서 한가닥 했던 90년대생 최고의 인기 고전게임!!

킹오브파이터가 모바일로 돌아옵니다!!!!!!!!!

 

사전등록 이벤트 안내해드릴게요~

기간은 6월 16일부터 서비스 출시 전까지!!!!!!!!!

쿄, 이오리, 베니마루, 테리, 마이, 그리고 K` ~~~!!!

영상에서 얼굴이 낮익은 캐릭터가 많이 보이네요 ㅋㅋㅋㅋㅋ

 

 

 

사전등록 하면 2만원 상당의 게임아이템을 100% 지급!!!!!!

경품 지급과 관련하여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이 가능 하대요~

 

 

그리고!! 사전등록 신청만 하면~ 자동참여!!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삼성게임패드의 행운까지!!!!

 

어린시절 오락실의 향수를 잊지 못하시는분들~~~

지금바로 킹오브파이터 모바일 사전등록 하러가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