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페인 네덜란드 하이라이트 영상 다시보기

♠초롱초롱♠ 2014. 6. 14. 11:11

스페인 네덜란드 하이라이트 영상 다시보기

 

 

 

 

 

네덜란드가 스페인을 5:1로 꺾었습니다~~ 이게 웬일!!!

역시 히등크의 힘이랄까요...

네덜란드는 반페르시와 로벤이 2골씩 사이좋게 나눠갖고

지난대회 결승전 패배를 설욕 했어요~

 

전반 27분! 스페인 사비알론소의 PK골로 뒤지던 네덜란드는

44분 반페르시의 환상적인

헤딩슛~~~  이걸 어떻게막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후반에만 4골 폭풍골~~~

후반8분 로벤, 후반19분 스테판 데 브라, 후반 27분 반페르시,

후반35분 로벤으로 이어지는 연속골!!

 

특히 마지막 로벤은 스페인 골키퍼 카시야스를 농락하면서

마침표를 찍었습니다~

이번 경기로 네덜란드역시 브라질 월드컵

우승후보로 손색이 없을듯 하네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