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새로운 정령과 판타지세상'정령판타지아'

♠초롱초롱♠ 2014. 4. 19. 11:01

 

새로운 정령과 판타지세상'정령판타지아'

 

 

 

매일매일 새로운 정령과 떠다는 판타지세상~~~

귀욤귀욤한 정령들을 만나고 정령의 세계로고고싱~~

 

 

정령들이 살고있는 세상 '판타지아'로 떨어져버린 주인공.

정령과 힘을함쳐 판타지아를 지배하는 마왕을 쓰러뜨린다는...

조금 유치하지만 판타지게임이 다 그렇듯....ㅋㅋㅋㅋ

뭐여튼 그런 내용의 게임입니다 ㅎㅎㅎㅎ

 

 

원거리/근거리 다양한 정령들과 함께 마왕을 쓰러뜨려요~~~

다양한 속성이 있는 정령들을 적절하게 배치하는전략!!

 

 

 정령들의 힘이나 대사는 친밀도에 의해 변화합니다.

친밀도는 합성으로 성장시키거나 부대에 합류하여 전투에 참가시키는 것으로도 상승합니다.

주인공과의 관계도는 아는사이->친구->일심동체까지 여러단계가 있어요

 

리더를 자유롭게 설정하고 리더가 된 정령은 대사마저 여러 패턴이 있고

더욱 친밀도가 올라가면 내용도, 말풍선의 색도 변하는 서비스도 존재한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