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플라잉 액션'히로윙for kakao' 출시

♠초롱초롱♠ 2014. 4. 18. 11:29

플라잉 액션'히로윙for kakao' 출시

 

 

달리는 모바일은 지났다!!이제 날아오를때!!!!

플라잉액션이 떴습니다~~히로윙 과 함께 날아요!!!

 

 

 

화면 전체를 종횡무진 이러저리 장애물 피하기!!

질주본능을 대쉬하기로 더욱 빨리 날아보자!!!

 

 

스테이지 보스몹 닥터K를 처치하세요~~

스테이지별로 각기다른 탈것을 다고 등장해요 ㅋㅋㅋㅋㅋ

 

 

100여종이 넘는 다양한 능력의 보석들!!

그리고 펫들의 조합으로 나만의 능력을지닌 히어로와 펫을 마들긔!!!

 

얘 누구지??카톡 친추는 되있는데...그렇다면 게임친구닷!!!!!

니껀내꺼 내껀내꺼!!!!  아쉬울때 찾게되는 친구헬퍼기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카오게임 히로윙 for kakao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