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컴투스 모바일RPG 몬스터마스터 소개

♠초롱초롱♠ 2014. 4. 15. 14:47

 

컴투스의 새로운 모바일 RPG 몬스터마스터를 소개합니다!!!!

 

 

편안하고 캐주얼한 그래픽!!!

시나리오와 퀘스트가 점점 재밌어지는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자신만의 장비시스템!!!!

'속성무기'라는게 있다보니 속성에따라

다른 효과가 부여될수 있습니다!!!!!

 

 

 각기다른 300여종의 몬스터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조합하는거 외우는것도 일일듭 ㅋㅋㅋㅋㅋㅋ

 

 

싸우는거 쳐다만 보고있자니 지루한데;;

배속모드 제공으로 빠르게 게임 클리어!!

잴루 맘에 드는거임 ㅋㅋㅋㅋㅋㅋ

 

 

새로운 이벤트와 매일매일 업뎃되는 던전 ㅋㅋㅋ

최상층에 보스 몹..난 언제잡아봄???

잠는거 바라지도 않아..가보기라도 해보자 ㅡㅜ

 

 

친구들과 배틀도 해보고

자기 랭킹을 확인해보세요~~